카테고리 없음

국민 문짝, 뽀로로 뮤직 하우스 요물~

꼬순꼬순 2018. 3. 23. 06:55





국민 문짝,
아기가 앉아있고,
슬슬 기어다니고
잡고 선다면
다들 집에 하나씩 들인다는
뽀로로 뮤직 하우스#.#



저는 사실 울 아들 장난감을 잘 사주지는 않는데요
(주변 물건이 다 장난감이라고 생각)
(장난감 대여 프로그램 이용)



그래도 다들 그렇게 좋아한다길래
뽀로로 뮤직 하우스
집에 대여해봤습니다

국민 문짝에도 종류가 여러가지더라구여


그중에 울 아들이 좋아하는
뽀로로로 준비^^






국민 문짝 중 하나인
인기있는 뽀로로 뮤직 하우스
거대한 모습에 울 아들 보자마자
완전 후다다닥 목도리 도마뱀처럼...
기어갔습니다 ㅋㅋㅋ

현역 군인들보다도
더빠른 포복으로 말이죠



가서 이것저것 만져보고 눌러보고
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
거의 일어나서 낮잠자기 전까지
한타임을 이것만 가지고 논 것 같아요


그렇게 뽀로로 뮤직하우스가 재미있니?






워낙 문짝을 좋아해서
기어다닌 이후로는
방문이 쉴틈이 없이
열었다 닫았다 ^^;

그래서 당연히 국민문짝도 좋아할거라고
예상은 했지만
더좋아해서 놀랬어요

루피랑 크롱이 있는
창문을 열었다 닫았다
무한 반복

 




그리고공 넣는 곳을 한 번 알려주니
공을 무한 반복해서 넣기
ㅋㅋㅋㅋ

국민 문짝 효과음이 좋아서
열심히 넣고 또 넣고 ㅋㅋ

재미있어 하더라구요
이 공은 굴리기도 하면서
여기저기 기어다니면서 잘 놀더이다



 




모양 맞추는거는
핑크퐁 에듀박스인가 에듀큐브인가
거기 있는 것도 잘 가지고 노는데
아직 어려워서 못하긴 하지만
이것도 잘 가지고 놀아요

위에 맞추다가 안들어가면
그냥 문열고 문에 넣어요 ;;

완전 낑낑거리면서
징징 거릴 때도 있지만
....

아직 수준이 안 맞는걸 어쩌겠어 ㅋㅋ







문을 열었다 닫았다
아기들 가지고 놀기 쉽게
국민문짝은 살짝 바닥에서 띄어있어서
손이 끼이지 않게 되어 있더라구요
그런데 발을 잘 못치워서 발가락이 끼임ㅋㅋ


그래도 방문보다는 안전하니까 ^^

무한 반복 열고 들어갔다가 나오고
다시 들어갔다가 또나오고
여기서 까꿍 놀이하고
완전 좋아한답니다 하하하!!



그리고 딩동하는거 알려주니
계속 계속 눌름...

다행히 울집 인터폰이 고장나서
초인종 소리가 안들리니 망정이지
엄청 헷갈릴뻔?^^






유일하게 안 좋아하는 변기 부분;
휴지랑 변기 물내리는거
좋아할 것 같은데
울 아들은 이거 한번도 안가지고 노네요
언젠간 흥미가 생기겠지만
2주 뒤엔 반납이니
그전에 가지고 놀렴#.#



국민 문짝,
뽀로로 뮤직 하우스에는
노래도 10가지나 나온답니다
한글로 숫자도 나오고 , 영어로 숫자도 나오고
그리고 노래로도 바꿀 수 있고



노래가 다 신나는거여서
누르고 앉아서 흔들며 춤춰요~


뽀로로 노래 신나서 넘 좋음 : )



그리고 시계는 별 감흥이...없어요
울집에 시계가 없어서 그런가
교육을 위해 시계하나 달아놔야되나봐요 ;;하하






국민 문짝 명성에 맞게
뽀로로 뮤직하우스도 엄청 잘 가지고 놀아요


이거 말고 리틀타익스나
러닝홈도 한 번 대여해서 비교해보려구요

한가지만 가지고도 잘 논다는데
울 아들은 여러가지 국민문짝
다 경험해보게 하려구용


하하
이게 장난감 대여의 장점이지 ㅎㅎ





이것으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슴다